안녕하세요 핀브릿지입니다🌝
보이스피싱이나 스미싱 사고의 경험이 있으시거나,
관련 범죄의 기승으로 불안한 고객님들께서 PASS세이프가드. 금융사기방지 서비스를 통해
예방하고 계실텐데요!
보이스피싱의 수법이 나날이 악화되면서 세이프가드(이하 금융사기방지 서비스)의
가입자도 늘어나고있는데요, 이런 사고를 당하여 생긴 금전적 피해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문의를 하는 고객님들도 많이계세요, 그래서 오늘은 보상신청 절차와 보상의 범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금융사고 보이스피싱, 스미싱을 당했을 때,
바로 진행해야하는 대처방법에 대해 게시글을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죠!
🤞보이스피싱 사고예방 및 대응방법
https://pinebuddrink.tistory.com/entry/%EB%B3%B4%EC%9D%B4%EC%8A%A4%ED%94%BC%EC%8B%B1-%EC%82%AC%EA%B3%A0-%EB%B0%9C%EC%83%9D%EC%8B%9C-%EB%8C%80%EC%9D%91%EB%B0%A9%EB%B2%95%F0%9F%8C%9F
세이프가드 서비스는 가입 일자로부터 30일이 경과하고, 가입기간 내 발생된 사고에 한하여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보상신청 가능한 사고의 범주를 확인해볼까요?
첫째, 국내에서 발생한 사고일 것
: 해외체류중(여행도중) 또는 해외거주중 발생한 사고는 보상이 어렵습니다.
둘째, 서비스 기간(유료회원) 중 발생한 사건일 것 (보험기간은 정확히 서비스가입일로부터 30일이 경과)
: 서비스기간 이전에 발생한 금융사고와, 금융사고 발생한 이후 서비스가입은 보상대상에 해당되지않습니다.
(보험기간은 정확히 서비스가입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이후부터 효력발생)
셋째, 피싱 또는 해킹등의 금융사기가 있었을 것
: 단순 카드분실, 도난, 카드 위조, 인터넷거래 사기등은 해당되지않습니다.
중고월드,당근시장,번개시장 등에서의 사기는 해당되지않습니다.😥
넷째, 예금이 부당인출(사기에 의한)되거나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가 부당하게 사용되어 금전적 손해가 발생할 것
: 피해자 또는 피해자 대리인의 고의적 또는 범죄행위로 인한 사고
다섯째, 다른 보험(공제 계약 포함)에 의한 보험금이 지급되거나금융기관에 의한 보상이 있거나
가해자에 의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하고 보상가능
위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해당이 된다면 핀브릿지를 통해 보상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보상신청가능 대상자로 보상신청서를 작성하신다면 아래 작성방법을 참고하시면됩니다.
✍️https://blog.naver.com/finbridge100/222830846633
[PASS 세이프가드] 보상 보험 신청서 작성방법✍🏻
보상보험 신청서 총 5장 中(중), 必(필수작성) 3장의 작성에 대한 안내입니다. 빨강색 글씨 및 표시는 필수...
blog.naver.com
관련하여 다른 문의가 있으시다면,
핀브릿지 세이프가드/금융사기방지 고객센터 1688-4102 (업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제외))로
연락주시면, 상세안내를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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